아름다운 노화: 멋진 나중을 위한 몇 가지 팁

아름다운 노화: 멋진 나중을 위한 몇 가지 팁

아름다운 노화: 멋진 나중을 위한 몇 가지 팁

사람들은 가끔 노화를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른다.

이 기사는 당신 역시 우아하고 멋있게 늙을 수 있는 방법을 보여줄 것이다.

여러분은 또한 노화를 예방하는 방법과 여러분이 얼마나 빨리 노화를 하고 싶은지를 통제하는 방법에 대한 방법들을 발견할 것이다.

주름과 선을 피하기 위해 그 찡그린 얼굴을 거꾸로 뒤집어라.

유머러스하면서도 사실이다.

대신 팔가죽을 꼬집어 인상을 찌푸리는 자신을 발견하면 정신을 집중시키십시오.

당신이 당신의 찌푸린 습관을 알게 되면 당신은 그것을 깨뜨릴 수 있을 것이다.

너는 반드시 레스베라트롤을 복용해야 한다.

레스베라트롤은 칼로리 제한 다이어트와 관련된 자연적인 과정을 모방한다.

레드와인에서 발견되는 레스베라트롤은 그러한 이점들을 모방한다.

일본 잡초의 뿌리인 폴리고눔 쿠스피다툼이나 팔로피아 자포니카도 레스베라트롤을 함유하고 있다.

이 추출물은 보충제에 자주 사용된다.

여러분은 또한 세나 ququenangulata라고 불리는 남아프리카의 관목에서 그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새로운 것을 배우고 마음을 움직이게 하라.

나이가 들수록 현명해진다고 하니 나이가 들수록 배움이 필수다.

많은 대학들이 졸업반 학생들에게 등록금을 줄여주지만, 여러분의 마음에 도전하는 것은 매일 크로스워드를 하는 것만큼 간단할 수도 있다.

나이나 자신을 규정하는 것 같은 다른 숫자에 대해 걱정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

의사들은 체중과 키 같은 것에 집중하기 위해 많은 돈을 받는다.

나이, 몸무게, 외모로 사는 것은 중요한 사건과 기회를 놓치게 할 수 있다.

운동할 때는 다음 단계로 가.

나이가 들면서, 여러분의 몸은 강하고 젊게 보이고, 강하게 느끼도록 하기 위해 더 많은 운동을 요구한다.

30분 동안 산책을 하려면 적어도 매주 5일은 쉬어야 한다.

일주일에 두 번 강도 훈련을 한다.

이러한 걷기 운동과 근력 운동의 조합은 여러분이 튼튼한 몸을 유지하고 젊음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길고 보람 있는 삶을 즐기기 위해서는 우정이 제공하는 긍정적인 혜택이 필요하다.

너는 결코 더 많은 친구를 사귀기엔 너무 늙지 않았다.

자신을 밖으로 내보내고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면서, 당신은 당신의 삶을 풍요롭게 할 우정을 만들 수 있다.

노화 중에 피부를 개선하려면 파운데이션과 파우더 메이크업을 멀리하십시오.

특히 나이가 들수록 피부가 수분을 더 많이 섭취해야 하기 때문에 더욱 그렇다.

마스카라, 아이라이너, 립글로스 등 좀 더 심플한 스타일의 메이크업을 사용해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더한다.

균형 잡힌 호르몬을 갖는 것은 나이가 들수록 모두에게 중요하다.

호르몬 불균형은 불면증, 체중 증가, 우울증을 유발할 수 있으며, 이러한 불균형은 우리의 노화의 영향에도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의사와 상담하고 호르몬 불균형이 나이가 들면서 경험하는 문제들과 관련이 있는지 알아보세요.

많은 사람들이 노화 과정을 이해하지 못하거나, 그들이 몇 년 안에 살아가고 있다는 사실을 부정한다.

다음 기사의 조언은 노화가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여러분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를 이해하도록 돕고, 이러한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조치를 제공함으로써 몸과 마음이 건전하고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고안된 것이다.

그것들은 또한 여러분이 속도를 늦추거나 몇몇 흔한 문제들을 피하도록 도와줄 것이고 여러분의 노화를 더 잘 통제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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